
Part8. UV를 다루는 방법을 배워봅시다 1. UV의 기본개념 UV란?텍스처 좌표계이다.3D 모델에 그림(텍스처)을 입힐 때, 2D 텍스처에서 어느 부분을 사용할지를 알려주는 좌표이다. 2. UV를 시각적으로 해석해 보도록 합시다 3. UV에 숫자를 더해 봅시다 4. UV에 숫자를 곱해 봅시다 5. Time으로 UV가 흘러가게 해 봅시다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6. UV를 이용해서 불 이펙트를 만들어 보도록 합시다 이제 불을 만들어 볼거다!우선 불 사진을 준비하고 Surface Type를 Opaque에서 Transparent로 바꿔준다. Transparent로 바꿔줘야 반투명이 활성화되면서, 알파 채널을 넣을 수 있게 된다.Blending Mode는 Addictive로..
개발/Unity
2025. 6. 6. 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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