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스핀락
- photon
- dependencyResilutionManagement
- unityAR
- 게임개발
- map
- list
- 세마포
- NotFoundException: String resource ID #0x0
- 바이너리세마포
- Unity
- StartActivityForResult
- 뮤텍스
- ARface
- unorderedset
- C++
- Vector
- registerForActivityResult
- SpinLock
- 동기화
- 유니티
- 유니티슈팅게임
- unorderedmap
- 광유다
- 안드로이드스튜디오
- 지크슈
- Java
- mutex
- 포톤
- semaphore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8 (1)
와와
씹어먹는 C++ 공부하기 (9~)
9-1. 코드를 찍어내는 틀 - C++ 템플릿(template) C++ 템플릿 (template)class Vector { std::string* data; int capacity; int length; public: // 생성자 Vector(int n = 1) : data(new std::string[n]), capacity(n), length(0) {} // 맨 뒤에 새로운 원소를 추가한다. void push_back(std::string s) { if (capacity 과 같이 String 데이터를 저장하는 Vector 클래스가 있다.String 말고도 int, char 등의 데이터를 저장하는데도 쓰고 싶다면 템플릿을 사용하면 됨.T 라는 타입의 객체들을 보관하는 Vector 클..
개발/C++
2024. 8. 4. 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