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unityAR
- ARface
- SpinLock
- Unity
- Java
- mutex
- 게임개발
- StartActivityForResult
- 안드로이드스튜디오
- 세마포
- unorderedset
- C++
- semaphore
- 바이너리세마포
- registerForActivityResult
- 지크슈
- 포톤
- 유니티슈팅게임
- 동기화
- Vector
- photon
- unorderedmap
- 스핀락
- NotFoundException: String resource ID #0x0
- list
- map
- 광유다
- 뮤텍스
- dependencyResilutionManagement
- 유니티
- Today
- Total
목록2024/09 (4)
와와

https://modoocode.com/229" data-og-description="모두의 코드 씹어먹는 C ++ - 작성일 : 2018-09-18 이 글은 57754 번 읽혔습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C++ 의 RAII 패턴unique_ptr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번 강좌에서 다" data-og-host="modoocode.com" data-og-source-url="https://modoocode.com/229" data-og-url="https://modoocode.com/229" data-og-image=""> 씹어먹는 C ++ - 모두의 코드 씹어먹는 C ++ - 작성일 : 2018-09-18 이 글은 57754 번 읽혔습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C++ 의 RAII 패턴unique_ptr안녕하..

https://modoocode.com/227" data-og-description="모두의 코드 씹어먹는 C++ - 작성일 : 2018-03-24 이 글은 72589 번 읽혔습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복사 생략 (Copy elision)우측값 레퍼런스 (rvalue referen ce)이동 생성" data-og-host="modoocode.com" data-og-source-url="https://modoocode.com/227" data-og-url="https://modoocode.com/227" data-og-image="https://scrap.kakaocdn.net/dn/cR7dI7/hyW6JsnR9N/1UrecfkRaFzdxOpciChTH0/img.png?width=670&height=287..

C++에서의 예외 처리 예외 발생시키기 - throwC++ 에서는 throw를 통해 예외가 발생하였다는 것을 명시적으로 나타낼 수 있다. 위과 같이 throw 로 예외로 전달하고 싶은 객체를 써주면 된다.C++ 표준에는 out_of_range, overflow_error, length_error, runtime_error 등등 여러가지가 정의되어 있고 표준 라이브러리에서 활용한다. 예외를 throw 하게 되면, throw 한 위치에서 즉시 함수가 종료되고, 예외 처리하는 부분까지 점프하게 된다. 따라서 throw 밑에 있는 모든 문장은 실행되지 않는다. 한 가지 중요한 점은예외 throw -> 즉시 함수 종료 -> 예외 처리하는 부분까지 점프 (catch) 의 과정을 거치므로 throw 밑에 있는 모든 ..

10-1. C++ STL - 벡터(std::vector), 리스트(list), 데크(deque) C++ 템플릿 라이브러리(STL)를 일컫는다면 다음과 같은 세 개의 라이브러리들을 의미한다.임의 타입의 객체를 보관할 수 있는 컨테이너 (container)컨테이너에 보관된 원소에 접근할 수 있는 반복자 (iterator)반복자들을 가지고 일련의 작업을 수행하는 알고리즘 (algorithm) 컨테이너시퀀스 컨테이너: 배열 처럼 객체들을 순차적으로 보관 (vector, list, deque)연관 컨테이너: 키를 바탕으로 대응되는 값을 찾아줌 시간 복잡도 (빅오 표기) 벡터임의의 위치 원소 접근 ([], at) : O(1)O(1)맨 뒤에 원소 추가 및 제거 (push_back/pop_back) : amor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