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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31 (1)
[ 대마왕의 유니티 URP 셰이더 그래프 스타트업 1 ] Part07

Part7. 색상과 텍스쳐의 연산, Lerp 1. 색상을 입력 받고, 밝기를 조절하는 기능을 만들어 봅시다Float 변수 세 개를 입력 받아 Combine RGB 값을 만들어 BaseColor에 연결해보기 색상을 입력 받고, 밝기를 조절하는 기능을 만들어 볼거다.밝기를 나타낼 float 형의 변수를 만들어줬다. 이렇게 한글 이름을 지으면 왼쪽처럼 레퍼런스 이름이 없다.. _Brightness라고 지어줌코드에서 머티리얼을 제어해야 할 때 저 레퍼런스로 접근하기 때문에 이름을 잘 지어줘야 한다. 이렇게 세팅을 끝내 놓고 씬을 보며 밝기를 조절해보자! 색상을 회색으로 맞춰놓고, 이건 밝기 0일 때 이건 밝기 1일 때이다. 여기서 질문. Vector3에 float 값 1을 어떻게 더하는거지? = > Vec..

개발/Unity 2025. 5. 31. 2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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