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rt5. Shader Graph 기본 조작하기 1: 색상 출력 1. Shader Graph 기본 사용법1_1. Shader Graph 기본 사용법이번 파트에서는 셰이더 그래프 기본 조작으로 색상 출력에 대해 공부한다. 저번과 똑같이 셰이더 그래프를 적용한 머티리얼을 아무 오브젝트에 넣어 주었다. Unlit 을 사용하는 이유는 조명의 영향을 받지 않는 순수한 색을 보기 위해서... 라고 한다.더보기출처: 구글 검색 AI 개요 자, 셰이더 그래프를 열고 Master Stack 을 보자 Master Stack은 실제로 셰이더에 값을 넣게 되는 최종 결과 노드이다.셰이더 종류에 따라 이 입력값 종류는 달라진다. Vertex Shader에 위치, 노말, 접선을 넣을 수 있고, Unlit 이라서 Fragment..
개발/Unity
2025. 5. 18. 17: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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